유라가 하루를 게임처럼 공략할 때

남들에겐 날로먹는것처럼 보였으면 좋겠어

관심사 대방출/나만 알기 아깝지

원당맛집 백가스시 여름추천메뉴 물회소바

유라얌 2024. 7. 25. 10:13
728x90

 
 
 
 
전야제에 같이 올리긴 넘 길어서 따로 글 올리게 됨 .
 
시즌 말 마다 한 번 쯤 들르는 백가스시 ! 제가 한 번 가보겠습니다 .
 
 
 
 
 
(( 명품 향우회 방 ))

 
 
 
 
 
 
도전 7 조 에서 잠깐 있었던 운진요 (운유에게 진실을 요구합니다) 를 가장한 청문회 (!) 를 진행하려고 했었는데 무산되어따 .
 
장소는 당연히 비월 님 가게인 백가스시 였는데 ...... 잘 피해가는군 .
 
 
 
운진요 에 대해서는 다음에 포스팅 따로 하는걸로 하고 ~
 
 
 
 
 


 
 
 
 
 
기다리고 기다리던 대망의 7/12 (금)
 
 
부산 -> 행신 첫 기차 인 8:40 를 타고가면 약 12 시 조금 넘어 도착한다 .
 
 
 
 
전에 막걸리 작은 걸 선물로 사다드렸더니 만족도가 매우 크셔서 이번엔 큰 병 으로 ~ 구입했음 .
 
 
 
 
복순도가 좋아요 .
 
막걸리는 탄산 맛 이 청량하고 , 탁주는 요구르트 느낌 남 .
 
 
개인적으론 탁주 가 좋았음 .
 
 
 
 
 
 
(( 명품 향우회 방 ))

 
 
 
 
 
 
막걸리는 이번에도 옳았고 ,
 
역시 KTX 이상 탑승해야 볼 일 보면서 올라갈 수 있다 .
시간많고 잠만 잘거면 다른거 타도 되긴 함 ㅋㅋㅋ
 
 
 
저 때 당시 구직 스트레스가 있었음 .
스트레스를 안고 있어봐야 뭐하겠나 ~ 하고 기분전환 겸 윗동네 나들이 감 .
 
 
희안하게 저 때 구직 신청 넣었던 곳 에서 뒤늦게 연락 바리바리 왔었지만 결과는 전부 좋지 않았음 .
 
 
 
 
 
(( 명품 향우회 방 ))

 
 
 
 
 
 
 
이번엔 딴 거 먹었답니당 .
 
 
원래는 연어쵸밥 + 우동 인데 여름이니까 ~
 
 
 


 
 
 
(( 수다방 ))

 
 
 
 
 
 
 
어릴 때 배운 식습관이 정말 중요하긴함 .
 
 
야영 좀 다녔다고 (..) 빠르게 먹는게 버릇이 되어있다보니 일부러 천천히 먹으려고 노력 즁 ..
하지만 눈 돌면 순간 그런거 없고 ;
 
 
불편한 사람들끼리 있을 떈 좀 천천히 먹는거 같다 .
 
 
긍데 사람들이랑 음식 나눠먹는거 별로 안좋아해서 내꺼만 먹음 ㅋ
 
 
 
 
 


 
 
 
 
 
 
 
 
 
 
 
(( 명품 향우회 방 ))

 
 
 
 
 
 
깻잎 지원군 왔을 때 비월 님 께서 직접 서빙해주셨음 .
 
 
아이고 사장님 ! 영광스럽게 .. 굽신굽신 .
 
 
멘트 치면서 준비해간 탁주 드렸다 .
 
 
 
 
 
 

 
 
 
 
 
 
오전에 지갑을 안챙겨와서 카드 + 약간의 현금 만 있었고 , 당연히 카드 결제하려고 꺼냈더니 물회를 빼셨따 !
 
 
놀래서 부랴부랴 있던 현금 다 털어드렸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 
 
한 3 만원 정도 ? 들고있었던거 같았는데 ...
 
 
 
감솨 ! 압도적 감솨 !!!!!!!!!!!!!
 
 
 
 

 
 
 
 
 
 

물회는 일부러 서비스 주시는 품목 아니니 오해하지 마시도록 !

나만 되는겨 , 나만 !

 
 
 
 
 
 


 
 
 
 
 
 
 
 
 
(( 둥둥방 ))

 
 
 
 
 


 
 
둥둥방은 당시 놀리는데에 혈안이 되어있었다 .
 
 
심심하면 경매로 넘기죠 , 옥벽으로 바꾸죠 ! 이런 말 자주함 .... 납븐 살암드롸 !!!!!!!!!!!!!
 
 

 

 

 

 

 

 
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
 (( 오늘의 메뉴 ))

 

 

 

 

 

 

대충 찍는 메뉴판 1 페이지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이 날 내가 주문했던 것

 

 

 

광어쵸밥 + 연어쵸밥  20 p

 

물회소바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지원군 1

 

 

깻잎 + 쌔우튀김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지원군 2

 

 

날치알 마끼

 

 

 

 

 

 
 

 

 

 

지원군 3

 

 

제로콜라

 

 

 

 

그리고 잘먹었당 ///

 

 

 


 


 
 
 
 
백가스시 방문 이후 향우회 방 후기
 
 
 
 
 
(( 명품 향우회 방 ))

 
 
 
 
 
 
... 결국 참지 못 하고 집 근처 물회를 주문한 주민들과 , 익일 백가스시 매출에 지대한 공헌을 세워따 .
 
 
 
농담 아니고 근처에 계시면 단골될 수 있음 ..
 
 
부산에서 가는데 하나도 아깝지 않은 동선임 . 딱 저거만 먹고 한양 넘어감 .
 
 
 
 
 


 
 
 
 
 
 

 

백가스시  031-962-2555

 
경기 고양시 덕양구 고양대로 1403 세띠앙 주상복합 106호
경기 고양시 덕양구 성사동 707-9
 
 
영업시간 안내
 
평일 화 ~ 금  11:30 ~ 20:30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브레이크 타임  15:00 ~ 16:30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라스트 오더  14:00 / 19:30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런치타임  11:30 ~ 14:00
 
주말  토 / 일  11:30 ~ 20:30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브레이크 타임  없음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라스트 오더  19:30
 
정기휴일  월
 
 
 
홀 식사 당근 가능 . 매장이 넓은 편 .
현재 배달은 따로 하지 않고 방문 포장만 됨 !
 
 


 
 
 
 
 
 
 
 
 
 
(( 후기의 후기 ))

 
 
 
 
 
삼국지 반팔티
 
천하통일 패업달성  후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