유라가 하루를 게임처럼 공략할 때

남들에겐 날로먹는것처럼 보였으면 좋겠어

삼국지전략판/게임일상

삼국지전략판 테스트서버 권모술수

유라얌 2024. 8. 14. 10:29
728x90

 

 

 

 

시즌 말 이 다가옴을 알리는 테스트서버 (이하. 테섭) 모집령 .

 

 

선발되면 5 일 간 차기시즌 시나리오 테섭에 참여할 수 있음 .

 

 

 

본인이 궁금했던 것을 이것저것 확인하며 차기시즌에 대한 공부를 할 수 있다 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삼전연예인은 숨만 쉬어도 사건사고가 발생하는데 욕을 했다 ? 아주 그냥 전 서버가 뒤집어지는 것이야 .

 

 

저 때 곽회 관련 언급이 어마무시 했던걸로 기억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 

 

알빠노흥민짱 님 에게 영입제안 하고싶었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(( 당시 채팅 캡쳐 ))

당시 대화 내용 캡쳐본 제공 - 곽회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채팅 캡쳐 받고 빵터짐 .

 

 

 

저 캡쳐본을 개인톡으로 따로 받았던건 아니고 TOP TEAM 채팅방에서 받았었음 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(( 당시 TOP TEAM 수다방 내용 ))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7/17테섭 오픈일 & 천사거의 시즌 시작일공지되었던 날 이다 .

 

 

모두를 충격에 빠뜨린 시즌일 공지였었음 .

 

 

 

 

 

3 일 은 모든 동맹을 막론하고 대개 가정 있는 분 들 모두가 절망했던 날 이었따 .